티스토리 뷰

게임 프로그래밍

Unity3D 애니메이션 종료 확인

두덕리온라인 2017. 1. 21. 22:52
728x90
반응형
// 정확하게 애니메이션 시작
// 애니메이션 위치를 초기화 하고, 애니메이션 이름으로 Play
animator.Rebind();
animator.Play("AnimationName");

// 애니메이션 종료는 Coroutine으로 확인하자
// 끝났는지 확인(시간이 normalized 되어서 0.0f~1.0f를 가짐)
if(animator.GetCurrentAnimatorStateInfo(0).normalizedTime >= 1f)


반응형

'게임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 ES Desktop Windows에 관하여  (0) 2017.04.25
Unity StackTrace  (0) 2017.03.17
Unity3D UGUI button disable gray  (0) 2017.01.05
Unity3D IL2CPP 사용하기  (0) 2016.11.25
언리얼 엔진4 설치  (0) 2016.05.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