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디트로이트 비컴 휴면을 데모버전을 해보고 나서 꼭 해보고 싶었다. 그런데 이번에 PSN에서 할인을 한다고 해서 DL판을 사려다가 번들로 나온 디트로이트와 갓오브워 합팩을 구매했다. 

가격은 3.6만원대에 구매했다. 처음에는 판매자가 갓오브워만 같이 파는줄 알았는데 더라스트오브어스도 같이 들어있는 3개의 번들팩이었다. 더라스트오브어스는 온라인 다운로드 버전이었고 PSN 3개월 이용권이 같이 들어 있었다. 온라인 활성화를 위한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더라스트오브어스는 PS3 시절에 확장팩까지 엔딩을 보아서 다시는 안해도 될것 같다. 그래서 디트로이트 비컴 휴면과 갓오브워를 하기로 마음 먹었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은 정말 많은 것을 시사하는 게임이었다. 인간과 로봇의 사이에서 인간에 대한 정의를 다시내리게끔 하는 게임이라서 시간이 지나가는줄 모르고 빠져들었다. 정말 추천하는 게임이다. 

갓오브워는 예전의 고정뷰 방식에서 숄더뷰로 더라스트오브어스와 같은 자유로운 뷰가 되어서 완전 새로운 게임이 된 느낌이다. 이것도 재밌다니 추천한다. 

두개다 엔딩을 본다음에는 레데리2나 스파이더맨을 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