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국내 최고의 호텔인 부산 힐튼 프리미엄 오션뷰 숙박 후기를 남긴다. 

바로 전날 부산 파라다이스에 묵었다가 이곳으로 왔는데 정말 국내 최고의 호텔이라 불릴만하다. 일단 방부터가 너무 넓고 깨끗하고 세련된 세로형 구조이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세로로 길게 나뉘어져 있었다. 아파트로 치자면 구축과 신축정도의 차이라고 할까? 구조가 너무 좋았고, 새건물이라 너무 깨끗했고, 위치적으로도 뷰가 너무 좋았다. 반신욕을 하면서 바깥 경치를 구경할수 있는것도 좋았다.

다만 날씨가 좋지 않아서 약간의 단점이 다른 호텔의 경우 다양한 이름의 식당들이 들어와 있는데 여기는 맥퀸즈에서 운영하는 식당이 주로 있고, 다른 브랜드나 프랜차이즈 음식을 먹으려면 바깥에 나가서 아난티코브에 가야 한다는 점이다. 

맥퀸즈바에서 저녁식사도 마음에 들고, 아침해를 보면서 먹는 조식도 마음에 들었다. 위치가 부산 시내와는 거리가 있지만 편안하게 휴양하고 싶다면 강력추천하는 호텔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