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BMW 분당한독모터스 520i 오일교환 후기

두덕리온라인 2020. 2. 2. 16:23
728x90
반응형

작년 6월에 구매한 BMW520i의 약 6000km, 6개월 만에 오일 교환 주기가 돌아왔다.

2020/01/01 - [자동차] - BMW 520i Luxury 출고기

 

BMW 520i Luxury 출고기

오랫동안 꿈꿔왔던 차를 드디어 사게 되었다. 대학 졸업후 사업을 하여 성공하면 카달로그를 보고 여러 브랜드 중에서 고르려고 했으나 이번 기회에 디젤 차량의 소음, 진동에 가족들이 힘들어 하는 것을 보고 큰..

duongame.tistory.com

그래서 계기판의 안내 알림을 보고 딜러에게 전화를 했더니 친절히 서비스센터를 예약해 주셨다.

서비스센터도 구매한 분당한독모터스의 대리점에 같이 위치하고 있어서 너무나 편리한 장소였다.

방문을 예약하고 당일 센터에 들어갔더니 지상주차장 아무데나 주차하고 지하로 오라고 했다. 지하에 갔더니 주차한 구역이 어딘지를 물어보고 키를 맏기고, 2층 라운지에 가서 대기하면 2-3시간 정도 다 완료한 후에 연락을 주겠다고 했다.

내심 다 같아보이는 차량이라 주차한 차를 찾을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라운지에서는 커피와 쿠키를 주고, 각종 BMW 기념품 판매도 하며 안락한 소파도 마련되어 있다. 신형 7시리즈도 전시되어 있었다.

나는 여기서 기다리며 스마트폰을 하며 티비를 보았다. 조금 지루하지만 3시간 정도를 기다리니, 바로 나갈수 있도록 주차까지 다 되어 있다라면서 상세한 설명과 내역서와 함께 출차를 도와주었다.

현대차를 탔을때 블루핸즈와는 완전히 다른 서비스다. 이런것을 위해서 수입차를 타는건가 싶기도 한 기분이 좋은하루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