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판교 맛집 - 반포식스 쌀국수

두덕리온라인 2017. 7. 12. 07:20
728x90
반응형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 위치한 반포식스라는 쌀국수 맛집에 저녁을 먹으러 가보았다. 처음에는 이름이 반포식스라길래 뭔가 했더니 쌀국수를 의미하는 Pho가 있었다. 그제서야 쌀국수 집이라는 것을 알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동남아 음식점이었다. 물론 쌀국수 집이므로 나는 차돌 양지 쌀국수를 시켰다.

먹어보니 기본적으로 국물이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었다. 인테리어도 괜찮으므로 추천할만한 동남아 음식점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