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맥북 프로가 램이 8기가라서 가끔씩 개발할때 버벅거리는 일이 있어서 해킨토시를 PC에 설치하려고 마음을 먹었다. PC는 SSD도 더 빠르고 메모리도 16기가이므로.

 


먼저 VMware에 설치해보고나서 시작하자는 마음에 인터넷에서 VMware에 설치한 이미지를 받고 맥OS를 설치해 보았는데 한방에 설치가 되었다.

 


그런데 문제점은 그래픽 가속이 되지 않아서 UI가 엄청 느리다는 점이다. 나는 패러랠즈에서 윈도우를 쓰는 정도의 속도를 기대했는데 실망이었다. 내 그래픽 카드는 지포스 GTX970이다.

 


결국 물리적 해킨토시를 가거나 기존의 맥북프로를 사용하거나 해야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VMware에 해킨토시 설치하실분 참고 바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